2022년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고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로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드릴 선물이 고민이 되는 시기입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으면서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런 고민을 하다 보면 "누가 선물 추천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5만 원 이하로 가까운 사람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안겨줄 수 있는 선물아이템을 준비해 봤습니다.
1. 탐니크 러셀브 솔리드퍼퓸
승무원 고체 향수라고 불리는 인기 많은 탐니크 제품, 향수는 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지면 오히려 머리가 아프고 불쾌감을 줍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을 찾게 되지만 지속력이 떨어져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탐니크 고체향수는 지속력도 좋고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하여 깨지지 않는 안전함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휴대하기 좋아 언제든 덧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36.5도 체온에 녹아 은은하고 매혹적인 향수를 만들 수 있고 적은 알코올 함량과 피부 보습에 좋은 시어버터를 다량 함유하여 끈적임이 없습니다. 일반 핸드크림과 비교해도 고체향수는 향이 순식간에 퍼지는 것이 아니라 피부에 스며들어 오래 지속되고, 은은한 향 등 확실히 다르다고 합니다. 자신의 고유한 체취와 향이 섞이면서 진짜 살냄새 같은 나만의 향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향은 우먼/맨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둘 다 중성적인 느낌이라 크게 성별에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2. 샤넬 레 베쥬 헬씨 글로우 립 밤
겨울에는 손, 입술, 피부가 건조해져서 립밤은 필수품입니다. 샤넬 립 밤은 5만 원 이하에 고급 명품 선물입니다. 컬러는 라이트. 미디엄, 인텐스 3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각 인기가 많습니다. 립밤이어도 컬러감이 있는 걸 좋아하면 인텐스, 그냥 생기 있는 표현만 원한다면 미디엄, 라이트는 거의 색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샤넬 립 밤은 카카오톡 선물에도 있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고 샤넬 파우치, 쇼핑백에 포장되어 전달되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샤넬 립 밤은 글로시함과 발림성이 좋고 색감은 살짝 생기도는 정도여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E와 모링가버터가 함유되어 하루 종일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보습관리에도 좋습니다.
고객리뷰 803건 내용 대부분이 만족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데일리 립밤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다. 색상과 케이스가 너무 마음에 든다.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촉촉해졌다. 은은하고 촉촉한 색이 예쁘다. 향도 부담 없고 발림성이 좋다. 등 후기가 긍정적이었습니다.
3. 쿠스미티 미니어처 세트
선택 1.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메탈틴 25g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두 가지 홍차가 블렌드 된 잉글리시 브렉퍼스트입니다. 풍부한 맛과 진한 향을 지닌 실론이 부드럽고 섬세한 아쌈과 조화를 이루어 홍차 특유의 씁쓸한 맛과 깊이 있는 무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택 2. 러시안 모닝 앤 24 메탈틴 25g
러시안모닝 앤 24에서는 두 가지의 싱글 오리진 티를 한 번에 만날 보실 수 있습니다. 은은한 중국산 홍차와 스리랑카산 홍차가 내뿜는 부드러운 초콜릿 향이 조화를 이루며, 깊이 있는 풍미와 밸런스를 선사합니다. 아침식사와 탁월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선택 3. 부케 오브 플라워스 앤 108 메탈틴 25g
쿠스미의 가장 오래된 레시피인 '부케 오브 플라워스'는 파벨 쿠스미초프가 1880년 그의 딸 엘리자베스의 생일을 기념하여 만든 티입니다. 얼 그레이와 시트러스 그리고 은은한 플로러 향이 어우러진 매우 섬세한 블랜드입니다.
선택 4 카슈미르 차이 메탈틴 28g
'카슈미르 차이'의 역사는 아시아와 러시아 지역을 돌아다니며 카라반에서 티를 팔던 상인들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카슈미르 차이'는 인도와 네팔 지역에서 우유와 설탕을 넣어 마시는 전통 티로 쿠스미에서 가장 역사 깊은 블렌드 중 하나입니다.
그 외 다양한 차가 25g씩 나뉘어 선물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가 담긴 통도 예쁘고 쿠스미 차가 워낙에 유명하기 때문에 선물 아이템으로 강추합니다.
4. 넛츠넛 혼합 견과류 선물 세트 4종
자연에서 온 원료 그대로의 순수 견과, 아몬드, 호두, 피칸 등 그 자체만으로 견과의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순수 견과를 넛츠넛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담았습니다. 아몬드는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단백질이 많습니다. 호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두뇌 건강과 피부에 좋습니다. 피칸은 미국산 호두 열매로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뇌신경을 안정시키며 칼슘과 신경비타민인 비타민 B군의 함량도 높아 영양적으로 우수합니다. 넛츠넛은 견과의 본질에서 출발해 전 제품 A등급 원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견과류는 맛도 좋지만 가족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챙겨 먹게 되어 활용도도 높아 좋은 선물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5. 록시땅 서프라이즈 홀리데이 크래커 크리스마스 컬렉션
록시땅의 대표적인 제품을 선물 세트로 하였습니다. 샤워젤, 핸드크림, 샤워오일 등 8종으로 다양한 제품을 접해볼 수 있고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제품 구성으로 아로마콜로지 릴랙싱 배쓰 샤워젤은 에센셜 오일이 들어가 있는 진정효과를 주는 샤워젤입니다. 100% 천연향이고 섬세한 거품은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정돈되는 느낌을 줍니다. 시어버터 바디 샤워오일은 시어버터 농축액이 들어 있어 물과 만나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깁니다. 촉촉한 보습막이 생기고 실키한 느낌을 줍니다. 체리블라썸 배쓰 앤 샤워젤은 플라워계열이고 거품도 굉장히 풍성해서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몬드 모이스처라이징 샤워오일은 달콤한 아몬드 향이 은은하게 오래가서 아로마효과를 줍니다. 4가지 핸드크림은 록시땅 대표 제품으로 거친 손을 촉촉하게 해주는 보습성분이 뛰어납니다.